6번째 뉴스레터 입니다^^
기도제목과 생각을 나눠봅니다.
1.이사야43:19 말씀을 붙잡고 새해를 기대해봅니다.
“보라! 내가 새로운 일을 행하겠다. 이미 그 일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너희는 보지 못하느냐? 내가 광야에 길을 내고 사막에 물이 흐르게 할것이다.”
때로는 하나님이 이미 하실일들을 우리가 믿음으로 붙잡고 정말 행하실것 처럼 한스탭 나아가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주님이 일하실것 처럼 제가 작은 준비하는것이 제 최선이고 순종인것 같습니다. 2017년이 하나님이 더 구채적으로 일하시는 해가 되기를. 하나님 만이 하셨다고 고백할수있는 새해 가 되기를 함께 동역해주시고 기도해주세요.
2. 지난주 산호세를 몇개월만에 다시 다녀오면서 너무 나도 귀한 만남들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산호세 지역에서 로컬에서 귀하게 사역하시는 히엘 찬양팀과 함께 동역하는 새해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산호세 지역에 다음세대를, 잃어버린 다음세대를 다시 살리고 회복시키는 귀한 콜라보가 벌써부터 마음이 설렙니다. 또 다른 제 사역은 각 지역마다 로컬에서 사역하는 동역자들과 함께 연합하고, 맨토링하고, 세우는 일입니다. 그리고 다음 리더들을 훈련 시키는일인것 같습니다.
3. 12월27일 부터 30일 까지 로체스터 뉴욕에서 너무 중요한 집회가 열립니다. 2세,1.5세 디아스포라 들이 모이는 선교대회 입니다. 몇천명이 한자리에서 모여 예배하고 선교를 품고 액션으로 그후에 움직이며 굉장히 필요한 GKYM운동입니다. 혹시 여러분의 자녀나 아시는 청소년,청년들을 보내고 싶어하시다면 꼭 신청해주십시요. 도전이 될것입니다. http://www.gkym.org
4. 1월7일 서울 어쿠스틱 콘서트 위해 계속 기도 부탁드리고 아직 티켓팅 못하신 분들은 꼭 신청해주시고 그날에 감동을 함께 누리기를 원합니다. 현장에 오시면 왜 하는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단지 가수가 아닌 복음의 통로가 정체성이며 또 다르게 표현하자면 문화 선교사 입니다. 우리 다음세대가 전세계 가운데 문화가 가장 영향력있는 도구 이기에 문화를 통해 예수님을 전하고 예수님을 기억하게 그리고 사랑하게 하는것이 제 비전인것같습니다.
최근에 미국에서 엘레이 콘서트에 참여한 3살 아이 소피를 보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한번의 콘서트 그리고 한번의 집회를 참여했는데 소피가 그후부터 제 찬양 다 외우고 따라하고 그리고 가장 감격인것은 예배를 하는것 같습니다. 아직은 어리지만 예수님께서 어린아이들의 입에서 찬양을 완전케 하신다는 말씀이 기억이 납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우리 젊은이들이 찬양을 삶가운데 우선순위로 만드는 앞날들을 기대해보며 저는 계속 찬양을 만들고, 고백하고, 그런 예수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소피가 부른 주가 일하시네 찬양 영상을 어제 제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감동하고있는것 같습니다.
못 보신 분들은
http://www.facebook.com/briankimenglish
5. 몇일전에 뉴욕, 뉴저지 를 잠시 다녀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생각하지못한 소중한 만남들을 계속 주시는것 같습니다. 혼자 이 사역을 감당할수 없기에 새로운 동역자들을 만나게 하십니다. 저는 가는 곳마다 제가 무대에 서는 시간 보다 무대 아래서 만남들이 하나님의 일 이라고 생각합니다. 산호세에서 만난 분들도 그렇고 몇일 전 뉴욕,뉴저지에서 만난 분들도 그렇고, 다음주 워싱턴디씨에서 만난 분들도 그렇고 함께 느헤미야 처럼 무너진 성벽을 세우는 Rebuilder 동역자들 입니다.
6. 주변에 제 뉴스레터 추가 해드리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저에게 매일주소와 이름 알려주세요.
축복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감사하게도 새해 1월7일 서울 콘서트가 70% 티켓팅 예매되였습니다. 아직 일반석 30장 정도 그리고 VIP후원석 15장 정도 남았으니 계속 문의해주세요! 문자로 010-6230-4649, VIP후원석 예매해주시는 분들은 6시부터 함께 커피타임, 워터버틀, 싸인씨디 선물 드립니다. 계속 기도부탁드립니다.
김브라이언 문화선교사님 너무 반갑고 감사해요~
주가 일하심을 이번 콘서트(도향아트홀)를 통해 더욱 크게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당신은 축복의 통로 복음의 통로이십니다
주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콘서트네 와주시고 또 이렇게 리뷰 남겨주셔서 정망ㄹ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전하는 귀한 도구가 될수있도록 늘 기도 부탁드릴께요!